오늘 막 수익실현한 따끈따끈한 제약주 ㅉㅉㅉㅉ

11월 초부터 계속 수익실현 하니까 넘나 짜☆릿하구요

이번엔 종가까지 완벽하게 장대양봉으로 마무리 캡처하기 넘나 조아 크으으으










따다-☆


오늘 장 시작하고 얼마 안돼서부터 우다다 올라서 깜짝 놀랐던 텔콘..!

초반엔 좀 밍기적거리나 싶더니 눈 깜짝할 새 목표가 도달

난리 부르스 치면서 매도하고 나중에 보니까 또 고점 갱신 ㅋㅋㅋ(아 아까웡..)

5일 시초가 기준 최고 수익 약 12% 가까이 되시겠다

더 아래에서 잡았으면..크....! 한 15% 되려낭









분봉으로 보면 더 아름답다..

깜빡 다른일 하다가 놓쳤어도 행복에 겨운 표정으로 바라볼 수 있는

아름다운 분봉....8ㅅ8







또 광란의 매도흔적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고용주님이 또 모라해써 ㅠ

이제 매도도 쫌 기준을 정해서 해보겠.....음...해보...제가 아직 그 기준이...

(고용주님 눈치를 슬쩍 본다)


8%까지..찍어봤는데요..!

다음에는 최대한 침착하게 매도해봐야지 너무 정신사납당 ㅎ


테마몬 이 기세로 주식시장 달려달려~~~!~!~!



+ Recent posts